홈 > 강대방송 > 정규방송 > 정규뉴스

정규뉴스

참 된 세상을 위한 소리실천, 여러분의 강원대학교 방송국입니다. 여러분의 강원대학교 방송국에서는 호출부호, KUBS로 대학문화 창달과 언론의 사명을 띠고 방송하고 있습니다. KUBS !



정규방송 정규뉴스
제 목 : 제 2회 정규뉴스 : '오늘 4월 셔틀버스 운행 변경 예정'
작성자 : 강원대학교 방송국 홈페이지 전자메일 작성일 : 2015-04-14 16:42:56 조 회 : 409
방송일 : 2015.3.20 
내용

2015-1 정규뉴스 2회

http://cafe.naver.com/kubsonair/779 (이 링크를 누르시면 해당 영상이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.)

 

박유정 앵커

 

학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.

3월 셋째 주 KUBS 뉴스입니다.

 

우리 학교의 많은 통학생들은 남춘천역까지 운행되는 셔틀버스를 이용합니다. 많은 학생들이 셔틀버스의 유용함을 느끼는 만큼 셔틀버스 운행 확대, 승강장 위치 변경 등 기존의 운행에 대한 건의 또한 많았는데요. 하지만 이와는 달리 학교 측의 갑작스러운 셔틀버스 운행 축소에 학우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 손예림 기자가 전합니다.

 

손예림 기자

 

[Body 1]

올해부터 변경된 셔틀버스 운행으로 학기 초부터 학우들의 불만의 목소리가 나왔습니다. 작년보다 줄어든 운행 횟수가 주요 원인이었습니다. 총학에서는 이에대해 학교 측에 건의를 했고 지난 주 금요일 총학생회와 총장의 면담이 이루어졌습니다.

 

[Interview]

총장님과의 면담에서의 주요 사안과 결과는 어떻게 되나요?

 


가장 논란이 됐던 하교 셔틀버스에 대해 건의접수를 하여 방안을 모색중이고요. 최종목표는 4월중으로

마무리를 하는 것입니다.

    

[Body 2]

총학에서 건의한 사항은 하교 운행횟수 증차, 소양학사 운행 시간, 등교 운행 시간 변경 등이며 학교 측에서는 긍정적인 반응이었습니다. 현재 실무진과 의견 조율중이며 후 최종적으로는 늦어도 4월 중에 시행할 것으로 밝혔습니다.

 

목록